영예증서 상장 번역
- Hera

- 2020년 4월 8일
- 1분 분량
대학교 입학서류 제출기간에는 졸업증명서,성적증명서,호구부,중국신분증,가족관계증명서 등 다양한 서류를 각 학교의 요구에 따라 다르게 제출되고 있습니다. 최근 여러가지 상장,영예증서 등 중국에서 받으신 서류의 요청이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내용은 많지 않지만 상장 서류는 상장답게 번역을 해야 하므로 역시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하답니다. 얼마전에는 서울에 위치한 유명한 통번역대학원 지원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시험준비하느라 강남 주변 학원에 열심히 다니시네요.
한국학생들이 대부분이고 중국학생들도 조금 있습니다. 어떤 분은 한국 국적취득자입니다. 통번역대학원은 부모님 국적도 중요한 부분으로 고려하는듯 합니다. 하지만 워낙 경쟁이 치열하고 한국학생들이 중국에서 조기유학도 많이 가고 해서 중국학생들은 선발 인원수도 적어서 더욱 어렵다고 합니다.
모두 열심히 공부하지만 힘든 모습 보니 안스럽기도 합니다. 그런데 모두 급하게 의뢰하신듯 하네요. 내일이 마감일인데 오늘 막 공증요청하시고 해서 ... 개인적인 사정으로 시간이 없었을수도 있는데 자칫 잘못하면 마감기한을 어길수 있으므로 제발 미리 미리 계획을 세워서 서류 준비도 미리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급하신 분은 오전에 서류 주시면 당일 바로 수령가능하기도 합니다만, 급하면 오류가 생길수 있으니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댓글